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학생상담센터 '2022‘학년도 상담프로그램 참여 소감문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일 자 22.11.29 글쓴이 홍보 조회 451

logo

학생상담센터

'2022‘학년도 상담프로그램 참여 소감문 공모전 시상식' 개최

line

           사진1


우리 대학 학생상담센터(센터장 고경민)20221129() 학생회관 1층 학생상담센터 집단 상담실에서 상담프로그램 참여 소감문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학생상담센터는 20221017()부터 1113()까지 올 한해 교내 상담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경험 재인식과 교내 상담프로그램 홍보 및 안내를 위해'상담프로그램 참여 소감문 공모전'을 실시하였다. 공모전에는 총 55명의 재학생이 참여하였으며 그 중 15명의 학생들이 심사를 통해 수상하게 되었다. 이 날 시상식에는 5명의 학생이 참여하여 상장을 전달받았다.

 

수상자들은 상장과 더불어 다드림포인트와 학생상담센터에서 제작한 소정의 상품을 지급받게 되며 이 외에 참여한 학생들 모두 다드림포인트를 지급받게 된다.

 

당선자는 상담의 특성 중 하나인 익명성으로 인해 공개되지 않으며 해당 소감문은 추후 수기집으로 발간되어 학생상담센터 및 교내 상담 프로그램 홍보에 사용될 예정이다.

 

학생상담센터 고경민 센터장은 공모전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에 감사를 표하며 차후 당선작을 활용한 홍보를 통해 학생들과 센터의 거리감을 좁히고 심리·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건국대학교 학생 전체에게 학생상담센터가 친숙하고 편안한 공간이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전달하였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