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인문사회융합대학(학장 이용우) 유아교육과(학과장 박서현)는 11월 19, 20일 이틀 동안 행정관에서 「제23회 꿈꾸는 아이 축제」를 진행하였다.
「제23회 꿈꾸는 아이 축제」 주제는 “고마운 약, 올바르게 먹어요”이며 지난 1년간 6개의 소모임에서 동극, 손유희, 율동, 수화, 인형극, 페이스페인팅을 위해 열심히 배우고 익힌 실력을 선보이며, 유아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준비되었다. 또한 축제 기간 “기후변화”와 “디지털 요소”를 주제로 유아교육과 3학년 학생들이 제작한 교재교구도 함께 전시되었다.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커팅식에는 최영근 GLOCAL부총장, 이용우 인문사회융합대학 학장, 유아교육과 교수들이 참석하여 축하의 인사말과 학생들에게 격려를, 참여하시는 모든 분에게는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충주 지역 내 총 9개의 유치원과 어린이집 397명의 유아들이 참석하여 축제를 즐겼다.
「꿈꾸는 아이 축제」는 유아교육과의 총 6개 소모임과 26번째 학생회 유/아/웰/컴이 함께 모여 준비하는 축제인 만큼 일 년 중 가장 큰 행사로 학생들은 1년 동안 준비한 것들을 멋지게 선보이며 함께 성장했고 또 하나의 추억을 남기며 축제를 마무리하였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처 지역사회협력팀